장희수

2a3fefe1fbca9.jpeg



4호점 12월 즐거운 동친파티-!!!

한달에 한번 마주앉아 다함께 보내는 즐거운 시간이에요

다들 열심히 사느라 바빠서 늦은 시간에 다같이 모일 수 있었어요~~~



e8802712d776c.jpeg

84e4b6beef6d5.jpeg

d024b80f98797.jpeg



맛있는 음식과 함께

늦게까지 수다 떨면서

행복한 시간 보냈답니다

건대에 맛있는 게 많아서 좋아요~~~
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