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거관리 서비스 신청서
** 신청서를 작성하기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!
<시설수리 서비스>
1. 단순 배터리 교체는 아닌지 / 전원은 잘 켜져 있는지 확인 후 보수를 요청해주세요
2. 지점 호수 / 신청자 / 연락처 / 방문 희망 일자 / 보수요청 내용
(이상 증상, 해당 시설물의 위치 등 최대한 자세히 기입)
위 내용을 반드시 포함시켜 주세요!
3. 이미지 혹은 동영상을 '반드시' 첨부해주세요. 어떤 증상인지 알아야 수리가 가능합니다
4. 배터리와 같은 소모품 교체, 머리카락으로 인한 세면대 및 하수구 막힘 등의 보수요청은 접수가 취소 처리 될 수 있습니다
5. 시설수리 요청은 접수 순서대로 진행되며 수리센터 운영시간은 화,목 13:00-19:00 입니다
6. 시설 수리 일정 및 진행상황은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.
<청소 서비스>
- 동네친구는 월 1회 공용공간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- 공용공간 청소 전, 더욱 집중적으로 청소 되었으면 하는 곳을 알려주세요.
- 공용공간 청소 후, 청소가 잘 되지 않은 곳과 상태를 알려주세요
- 작성해주신 내용은 클리너님께 전달해드리겠습니다.
<방역 서비스>
- 동네친구는 요청시 방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
- 방역을 원하는 곳과 어떤 해충이 발견되었는지 알려주세요
- (ex. 거실, 주방, 모든 방 / 개미, 바퀴벌레)
- 화,목 13:00-19:00에 방역을 도와드리겠습니다
** 방역 직후 몇일간은 해충이 더 많이 발견될 수 있습니다
** 외부에서 들어오는 해충을 모두 막을 수는 없습니다
** 평소 쓰레기 처리에 더욱 신경써서 해충이 생기지 않게 노력합시다:) (특히 음식물쓰레기)